무한도전 자메이카 특집 '우사인 볼트'와 달리기 시합? 하하 트위터 인증샷

 

무한도전 멤버 정형돈, 하하, 노홍철과 가수 '스컬'이 12일 자메이카로 출국하면서 하하의 트위터를 통해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지난해 11월 밀라노 특집편에서 자메이가 관광부 차관의 출연과 함께 자메이카 레게 페스티벌에 초정을 받았는데요. 얼마전 방송에서 자메이카에서 연락이 없다면 연락기다린다고 해서 밀라노처럼 자메이카도 취소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갔나 봅니다. 1주일간 자메이카에서 지내며 현지에서 열리는 레게 페스티벌에 참가해 레게의 진수를 맘껏 느끼고, 한국의 레게도 선보이고 돌아온다고 하던데 1주일간 어떤 에피소드를 담고 올지 기대되네요. 아래 사진들은 하하가 트위터에 올린 자메이카 모습들 입니다.

 

무한도전 볼트

 

 

자메이카 봅슬레이

자메이카 봅슬레이하면 영화 '쿨러링'이 생각나는데요. 썰매에 올라탄 맴버들의 모습이 '쿨러링'의 주인공들같이 꿈을 이룬것 같은 그런 표정 같습니다. 그동안 그렇게도 소리지르며 자메이카!를 원했는데 자케이카도 가게 되고 볼트도 만나고 하하는 소원다 풀었겠네요.

자메이카 노홍철

 노홍철 고소고포증 있지 않나요?

자메이카 육상선수이자 육상 세계신기록 보유자인 '우사인 볼트' 선수 특유의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육상 세계신기록

 '우사인 볼트'선수가 세운 100m 육상 세계신기록인 '9초58' 과 200m 육상 세계기록인 '19초19' 네요. 두 종목 모두 세계신기록 보유자라니 놀랍습니다. 우사인 볼트를 만났다면 당연히 같이 달리기 시합을 했을텐데 무한도전 맴버들이 100m만 뛰고 볼틋 너수가 200m 뛰어도 그냥 이기겠네요.  

자메이카 축구

 

레게 페스티벌▲사진 : 하하 트위터

무한도전 '자메이카 특집' 어떤 모습과 내용이 담겨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저번주에 탐정 특집이 결방됐는데 아마도 '자메이카'편은 다음주쯤에나 방송될거 같네요. 유재석, 정준하, 길, 박명수는 스케줄이 있어 함께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좀 아쉽습니다. 특히 유재석같은 경우 삼바나 레게와는 정말 잘 어울릴텐데 말이죠.

Posted by 하얀그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