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let it go (관련글 : 겨울왕국 Let it go 가수별 모음), 김연아 렛잇고 영상이 나와 태연이나 윤하도 팬서비스 차원에서 '레릿고'를 불러주겠거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와중에 박현빈 트로트 버전의 'let it go'가 나와버리네요. 레리꼬 트롯버전이 나오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겨울왕국 원곡에서 여주인공 엘사가 보여준 다부진 각오와 웅장한 느낌은 온데간데없고, 트로트에서 느낄 수 있는 가벼움과 유쾌함만 있었습니다. 가사와는 전혀 매칭이 되지 않아 감동은 없었지만 박현빈 특유의 꺾기 창법과 '레리꼬오' 할때마다 삿대질하는 모습은 신선하고 재밌습니다.

 

박현빈 let it go

 

박현빈 let it go 영상은 이번 3월부터 Mnet에서 방송될 'TROT X(트로트엑스)'란 프로그램에 현빈이 합류하면서 그 기념으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트로트엑스 방송 컨셉을 보니 얼마전 태진아가 비와 함께 비진아 '라송' 합동무대 (관련글 : 비진아 라송 패러디 동영상)를 보여준것처럼 록, 힙합, 댄스 등 현대곡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보여주면서 트로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것 같습니다. 박현비과 태진아외에도 박명수, 홍진영, 설운도, 뮤지가 나와 도움을 준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젊은이들 사이에서 여자 트로트 가수하면 장윤정, 남자 트롯 가수하면 박현빈이지만 사실상 박현빈이 장윤정의 그늘에 가려진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꾸준히 사랑받는걸 보면 항상 열심히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겠죠. 사소한것 하나하나 노력하는게 보여서 보고 있으면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2013년에 나온 베스트앨범 이후 새로운 앨범이 나오지 않고 있는데, 사촌 이윤지가 '왕가네 식구'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것처럼 박현빈도 이번 기회로 많은 사랑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osted by 하얀그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