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세상/이슈2014. 2. 4. 17:04

안현수는 소속팀이 해체되고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탈락되는 등 대한민국 빙상연맹과 잦은 갈등을 겪었습니다. 선수의 개인 기량이 우선시되어야함에도 불구하고 파벌싸움으로 어려움에 처한 안현수는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수 있는 러시아로 이주하게 되는데요. 2011년 이주 후 러시아 국적을 취득하여 지금은 러시아 국가대표로 국제대회를 출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이름은 빅토르안(Виктор Ан)인데요. 러시아에서 유명했던 고려인 록가수 '빅토르 최'처럼 되었으면 해서 '빅토르 안'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러시아 국적이 취득됨에 따라 이제는 대한민국 국적이 사라진 안현수지만 '빅토르 안'이 될 수밖에 없었던 사정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국민들은 여전히 안현수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안현수 나리 러시아 여자친구

 

나리 웃는모습

 

국민들의 사랑과 더불어 지난 3일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과 미모 엿볼수 있었는데요. 정말 이쁘네요 ^^

소치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된 러시아 대표팀 훈련에 안현수 여자친구가 함께 나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낳기도 했습니다. 러시아 대표팀의 유니폼에 출입증을 달고 안현수를 응원하는 여인이 안현수의 여자친구 '나리'라고 하네요.

 

안현수 나리 데이트모습

 

안현수 나리 쇼핑

 

선수나 관계자가 아니면 훈련장 내부에는 들어가지 못할텐데 러시아 대표팀의 배려로 안현수가 훈련하는 바로 옆에서 훈련하는 모습을 지켜볼수 있었다고 합니다. 러시아 대표팀의 안현수에 대한 지지가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거 같네요. 여자친구 '나리'양은 안현수 개인팀에서 안현수의 스케줄을 담당하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오래전부터 안현수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고 1년전부터 러시아로 건너와 안현수 뒷바라지를 해주었다고 하네요.

 

안현수 나리 산정상에서 찍은 셀카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다정한 모습

 

훈련장에서 웃고 있는 안현수 나리 커플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만남과 러시아 귀화 '빅토르 안'이 된 이유

 

2010년 동계 올림픽 이후에 대한민국 빙상연맹 파벌싸움으로 수많은 논란이 이어졌고 이 계기로 러시아로 귀한한 안현수 선수. 어찌보면 안현수 선수에게는 잘 된 일 일수도 있겠네요. 2003년 부터 2007까지 5년 연속 세계 선수권 우승을 했던 전성기 시절의 그런 모습을 이번 22회 소치동계올림픽에서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Posted by 하얀그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